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일상

얼마전 다녀온 토담골


얼마전 토담골을 다녀왔습니다 ㄲ..ㄲ..

처음 먹어보는 깔끔한 매기 매운탕과 눅눅하지도 않고 먹기 딱 좋은 추어튀김 ^^ 그리고 멋진 풍경(?)들까지

오랜만에 정말 만족할만한 맛집이고 또 가고 싶은 맛집이었습니다.


들어가기전에 주변을 너무 예쁘게 꾸며서 구경하다가 들어갔어요 ㅋ


일단 지인분의 예약으로 기다리지 않고 편안하게...


일단 매기탕이 나오기전 밑반찬들.....


역시 난 발촬영의 달인 -_ -;;


저 깍두기 정말 맛있었는데 색감이 ㅋㅋㅋㅋㅋㅋㅋ
매기매운탕이 나오지 않아서 일단 먼저 시킨 추어튀김


우왕굳 추어와 깻잎 그리고 연근까지 튀김으로 다 맛있었어요 강추!!


드디어 나온 매기매운탕!!!


솥단지로(?) 나온 밥 ㅋㅋㅋㅋㅋ  사진에는 없지만 물까지 부어서 숭늉까지 스스습~


맛깔스런 경기 으뜸 음식점  -0 - 우와 ㅋ


토담골 주변 풍경


토담골 주변 풍경


토담골 주변 풍경


또 먹고 싶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