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일상

올뉴모닝을 만나다

오늘 사무실의 틴터이신 실장님이
그동안 애지중지 하시던 엑티언을
유지비 때문에 입양 보내시고
올뉴모닝으로 한대 뽑으셨네요 ㄲ


오~ 첫인상부터 매우맘에 드네요



휠도 넘넘 귀엽고 멋진 모닝 ㄲ



잘 안보이시겠지만...
터치하면 열리는 스마트키 ㅠㅠ
아 저거 갖고 싶었는데



오토시스템의 트립(?)인지 모르겠지만 요즘 나오는 차량에 뒤 떨어지지 않네요



스...스타트 버튼 입니다
차량가격 보다 옵션이 더 비쌀거
같네요 ㅠㅠ

그외 내부사진들 입니다.







잠깐 살펴보았지만 맘에 쏙 들더군요 ㅠㅠ 아 갖고 싶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