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Car information

아이나비 K3 네비게이션 간편하게 설치하기 (거의 모든 거치대 네비게이션 가능!!)



네비게이션을 처음 구입하신분들이나 여성분들은 막상 네비게이션을 사시고 설치하시는데 어려움이 많으십니다. 그래서 초보딱지때기에선 네비게이션을 처음 구입하고 차량에 설치하는 법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충 감으로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그래도 한번쯤 보시면 더 쉽게 설치 하실 수 있으실꺼예요 ^^ 자~ 이제부터 시작합니다!!




우선 구입하신 네비게이션과 거치대를 준비해 주세요.




네비게이션에 거치대를 장착할수있는 홈에 잘 맞쳐서 끼워 주세요




사진에 보시는 것과 같이 장착된 거치대의 중간나사를 돌려 앞유리에 붙었을시 네비게이션이 보이는 각을 조정해주세요




그리고 나사를 다시 돌려 조여준 후 붙일 부분 앞유리에 유리흡착판을 붙이신 후




보이시는 것 같이 엄지손가락으로 흡착판을 올려주세요.( 꾸욱~ 올려주세요 ^^)
그러면 유리흡착판이 당겨져서 앞유리에 단단하게 고정이 됩니다. (살짝~ 흔들어보세요!!)
TIP : 거치대를 수시로 띄거나 옮기시면 습기나 직사광선에도 쉽게 떨어질 수도 있답니다. 




이제는 네이게이션 오른쪽 측면이 위치한 전원단자(DC)를 찾아주세요.




 전원단자에 시거잭이 연결된 전원선을 끼어주시면 됩니다.




 차량용 시가잭을 차량의 소켓에 연결 하시면 됩니다.



오홋!! 이제 네비가 실행이 되네요 ^^
TIP : 아이나비 K3의 경우 전원버튼을 0.5초정도 살짝 눌러주시면 "찰칵!!" 하는 소리와 함께 스샷이 됩니다...(가끔 카메라나 잘못된 지도를 저장하실 떄 편하시겠죠?)




추가적으로 DMB외장안테나 또는 샤크안테나를 창착하시면 끊기지 않는 DMB를 시청하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