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7'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1.07.12 [서든어택] 2011.07.11 넥슨 서든어택 서비스 오픈 FAQ (1)
posted by 히로아이 2011.07.12 08:00

안녕하세요, ㈜넥슨 PC방 담당자입니다.

 

2011.07.11 부터 넥슨 서든어택 서비스가 새롭게 오픈 됩니다.

관련하여, PC방 사장님들께서 궁금해하실 내용들을 하기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Q. 2011.07.11 이후 PC방 서든어택 유저는 넥슨과 넷마블 중 어디를 통해 접속해야 하는지요?

 

      2011.07.11 점검시간 이후 넥슨닷컴을 통해서도 서든어택을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서든어택 유저는 넥슨과 넷마블 중 어디를 통해서라도 접속하실 수 있으며,

      넥슨 가맹 PC방에서 접속하는 경우, 기존보다 강화된 PC방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받게 됩니다.

      아울러, 2011.07.11 ~ 2011.08.31 기간은 넥슨 가맹 PC방에 대해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2011.07.11 이후 서든어택 클라이언트는 반드시 재설치가 되어야 하는지요?

 

      넥슨 클라이언트와 넷마블 클라이언트가 각각 별도로 존재하게 됩니다.

      따라서, 넥슨 클라이언트가 설치되지 않은 PC에서 넥슨닷컴을 통해 유저가 접속을 하게 되면

      넥슨 클라이언트를 자동으로 새로 설치하게 됩니다.

      만약, 해당 PC에 기존 넷마블 클라이언트가 존재한다면 다운로드에 걸리는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기존 넷마블 클라이언트 파일을 복사하는 방식으로 넥슨 클라이언트 설치가 빠르게 진행됩니다.

 

Q. 2011.07.11 이후 PC의 바탕화면에 서든어택 아이콘은 넥슨과 넷마블 통합형태로 제공되는지요?

 

      아닙니다. 바탕화면에는 넥슨 서든어택, 넷마블 서든어택의 아이콘이 별도로 존재하게 됩니다.

 

Q. 2011.07.11 이후 각각의 서든어택 실행파일에 대한 작업관리자-프로세스명이 각각 존재하는지요?

 

      아닙니다. 실행을 위한 아이콘만 서로 다를 뿐 실행파일에 대한 프로세스명은

      SuddenAttack.exe로 동일합니다.

      하지만 설치되는 클라이언트 경로는 C:\Nexon\SuddenAttack

      C:\Netmarble\NetmarbleSuddenAttack 으로 구분됩니다.

 

Q. 2011.07.11 이후 기존에 설치되어 있던 클라이언트로 접속하여도 넥슨PC방 프리미엄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요?

 

      , 넥슨 또는 넷마블 클라이언트와 상관없이,
      넥슨 가맹 PC방에서 접속하시면 PC방 프리미엄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무료 서비스 기간중, 넥슨 가맹 PC방은 별도의 조치없이 PC방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되는지요?

 

      , 넥슨 가맹 PC방의 경우 2011.07.11 ~ 2011.08.31 까지 PC방 무료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넥슨 가맹 PC방이 아닌 경우에도 해당 기간 중 PC방 무료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지요?

 

      2011.07.11 ~ 2011.08.31 까지 무료 서비스가 제공되는 대상은 넥슨 가맹 PC방에 한해서입니다.

      지난 6 24일 공지사항에서도 “넥슨 가맹 PC방 사장님들께”로 이미 안내 드렸습니다.

 

Q. 2011.07.11 넥슨 서든어택 서비스 오픈 시점에 별도의 점검 시간은 없는지요?

 

      2011.07.11 넥슨 서든어택 서비스 오픈을 위하여, 00 ~ 오전 10시까지 점검이 진행될 예정이며

      상황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Q. 2011.07.11 넥슨 서든어택 서비스 오픈 이후 PC방 프리미엄 혜택은 어떻게 달라지나요?

 

      기존의 PC방 프리미엄 혜택은 모두 그대로 제공되며,

      보다 강화된 혜택은 경험치 250%, 어메이징 모드 전용 아이템이 (왕대두, 뱀파이어, AI 모드 작용 아이템) 제공됩니다.

      PC방 프리미엄 혜택은 지속적으로 강화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더욱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넥슨 PC방 담당자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