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일상

갯골 생태공원 & 소래 생태공원


제가 활동하는 케논카페에서 시흥갯골상태공원이라는 곳에서 출사가 있어서
아주 큰맘 먹고 다녀왔습니다 ^^


코스모스가 활짝 핀 길입니다 ^^




색온도 조절 실패인지... 꽃들이 선명하지 못하군요 T oT




실루엣 인물 연습중... 잘 따라하지 못하는 학생이었나봅니다.
실루엣이 잘 안되더군요 T oT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아이들이 직접 소금을 만드는 방법을 체험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초상권 때문에 다른 사진은 그냥 보관중... 이것도 실루엣 연습을 하였지만 역시나.. 실패!!
그래서 그냥 모노;;


여기는 소래생태공원 염전 모습입니다 ^^
소래상태공원은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없는건지 아니면 아이들이 없어서 그런지 한산 하더군요 


소래상태공원의 풍차 샷!! ㄲ..ㄲ..




모노




색 온도로 테스트 샷인데 잘 나온건지 아닌지 아직도 잘 모르겠네요
제 마음에는 들지 않습니다...ㅠㅠ

제가 찍을때만해도 딱!! 가을 날씨였는데...
요즘은 너무 추워지는군요 T oT

나중에 눈 내리면 그때 카메라 들고 나가서 눈 사진이나 찍어봐야겠네요
400D를 업어온지도 어언 1년 하지만 실제로 촬영이 많지 않아서 그런지
아니면 한동안 무관심해서 그런지 아무리 찍어도 늘지 않네요 ㅠㅠ

사진에 대해서 좋은 지식이 있거나 공유해주실 정보가 있으시면 덧글 남겨주세요 (굽신굽신)